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월요기획연재]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다 (3)_하동근

기사승인 2020.05.04  13:40:48

공유
default_news_ad2

- - 트로트 채널의 최강자 : 미스터트롯 출신 ‘하동근’의 <트롯오빠>

[월요기획연재]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다 (3)_하동근
- 트로트 채널의 최강자 : 미스터트롯 출신 ‘하동근’의 <트롯오빠>
 
▶▶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있는 가수들의 근황을 매주 월요일 연재한다.
 
 
 미스터트롯의 열풍이 전국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시점에서 이에 보조를 맞추는 듯 미스터트롯 직장부 출신 하동근의 트롯오빠 열풍이 뜨겁다.
 
현재 유튜브 채널의 최강자로 손꼽히는 트롯오빠는 생산직 근로자에서 가수의 꿈을 이룬 멋진 청년 하동근이 운영하는 채널로 2020년 5월초 구독자만 1만3천여 명 가량이다.
 
하동근이 미스터트롯에서 보여준 희망과 열정은 이미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안타깝게 상위 입상에 실패한 후에도 하동근은 지속적으로 꿈과 희망을 보여주고 있다.
 
국악TV ‘소리를 배웁시다’에 고정 패널로 출연할 만큼 입담과 끼가 넘치는 하동근은 “미스터 트롯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한 다양한 예능감을 보여주고, 채널을 만들면서 갖게 되는 즐거움을 대중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고 유튜브 채널 운영의 동기를 밝혔다.
 
그는 또한 대중이 원하는 것에 맞춰가는 맞춤형 채널이 되기 위해서 미스터 트롯의 출연자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형식으로 채널을 꾸미고 있다. 커버송 발표 뿐 아니라 정승제, 김민형, 정호, 성빈과 함께 노래, 개인기 등을 보여주는 ‘주간 트롯돌’, 김호중, 영탁 등 상위 입장자들, 트롯여신 김소유와의 전화통화 등 다양한 형식의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단순히 노래만을 선보이는 채널이 아닌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예능감 폭발의 트롯오빠가 대중에게 선사할 매력이 기대된다.
 
앞으로 2만 명 구독자 돌파라는 기록을 향해 달리고 있는 트롯오빠 하동근. 이 멋진 청년이 기록해낼 것은 단순한 구독자의 숫자만은 아닐 것이다. 트롯오빠에 담겨질 무한한 재능과 유쾌한 웃음과 가수로서의 가능성이 혼합된 트로트계의 반짝이는 별의 행보일지도 모를 일이다.
 
 
 

silverinews 허길우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