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국민안내양 김정연, ‘괴산 고추 랜선 콘서트’ 폐막식 화려하게 장식

기사승인 2021.09.06  12:09:35

공유
default_news_ad2

- - 지난 9월5일(일) 폐막식에 미스트롯2의 김다현과 함께 온라인 무대 뜨겁게 달궈

전국 지역 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달리는 '국민안내양TV'의 국민안내양 김정연이 지난 8월26일부터 펼쳐진 온라인 2021 괴산 고추 축제의 폐막식을 뜨겁게 달구며 또 한 차례 엄청난 역량을 과시했다.
 
괴산군 홍보대사인 김정연은 유튜브 채널 <국민 안내양 TV>를 통해 괴산 청결 고추와 대학 찰옥수수 등 괴산 농산물 홍보에 주력해 왔으며, 지난해에도 추석맞이 선물로 괴산 청결 고추를 홍보해 큰 호응을 받았었다.
 
랜선으로 진행된 이번 축제는 '유기농의 메카, 괴산 곳곳 온-오프 투어'와 함께 고추 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인 '속풀이 고추 난타'와 '황금 고추를 찾아라'를 휴대전화 앱으로 즐길 수 있는 실시간 온라인 게임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였고, 국민 안내양 TV <뭐든지 팔아드립니다. 오늘도 완판 – 괴산 대학 찰옥수수> 편에서 완판녀로 등극한 탈렌트 장정희가 토크쇼에 출연하며 흥미를 더했다.
 
이번 <괴산 고추 랜선 콘서트> 무대에서 김정연은 앞으로 괴산군 홍보대사로서 “한국인의 건강 밥상에 괴산 청결 고추, 괴산 절임 배추 등 괴산 농산물이 더 많이 올라갈 수 있도록 유기농 메카 괴산군을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국민안내양의 파워를 보여주기도 했다.
 
KBS <아침 마당 – 화요 초대석> 패널과 KBS 청주 <무대를 빌려드립니다> OBS <발품 여행, 숨보명! (숨은 보석같은 명소) 단독 MC로 활동 중인 김정연의 맹활약이 2021년 추석을 앞둔 이 시점에 더욱 빛을 발하기를 기대해 본다.
 
 

silverinews 허길우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