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국민안내양 TV, 지역 특산물, 완판의 역사를 이어가다

기사승인 2021.11.01  11:53:00

공유
default_news_ad2

- - 김정연을 비롯한 출연자들의 적극적인 홍보와 지역민들의 협조가 이뤄낸 효과

[▲국민안내양TV 파주편]
지역 경제 활성화에 초점을 두고 기획되어 농민에게는 안정적 소득을, 소비자에게는 품질 좋은 농산물을, 지자체에는 활기를 주는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 TV>가 지난 10월 한 달간 완판의 기록을 세우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파주 평화누리 광장에서 진행된 ‘파주 개성 인삼 오늘도 완판’은 코로나19로 파주 개성 인삼 축제가 취소되면서 판로가 막힌 인삼 농가를 돕기 위한 기획이었다.
 
김포파주인삼농협 정웅래 지점장, 탤런트 장정희, 개그맨 최기정이 출연해 6년근 파주 개성 인삼의 특징과 효능을 홍보했고, 특히 국민 안내양 김정연이<고향 버스>를 <인삼 버스>로 개사 흥을 돋우며 큰 박수를 받았다. 또한 김정연은 스튜디오차량을 직접 운전해 인삼 농가를 찾아 애로사항을 직접 들었으며 탤런트 장정희는 열성적인 판촉으로 완판녀다운 면목을 보여줬으며 지난 23일 영상이 업로드됐다.
 
[▲국민안내양TV 고흥편]
한편 지난 17일, 우주산업 요충지인 전남 고흥에서 촬영된 고흥편에서는 현재 넷플릭스를 통해 K-드라마의 신화를 보이고 있는 <오징어 게임> 중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를 패러디한 ‘고흥 석류가 열였습니다’를 석류밭에서 진행하며 눈길을 끌었다.
 
가수 김정연을 비롯해 국민 소리꾼 박애리 명창, 재경 고흥 향우회 이호 회장을 비롯한 향우회 회원, 개그맨 최기정, 고홍몰 캐릭터 노랭이까지 참여해 석류 밭에 오징어게임을 구현하며 고흥군민의 뜨거운 응원을 받기도 했다.
 
새로운 컨셉을 적용한 <오늘도 완판! 뭐든지 팔아드립니다. 고흥 석류>편이 앞으로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TV를 통해 어떤 영상으로 업로드 될지 귀추가 주목이 된다.
 
 

silverinews 허난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