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동후x향기 ‘베짱이쇼’, 스토리&뮤직 라이브 토크쇼 출항

기사승인 2022.04.28  11:09:37

공유
default_news_ad2

- - 베짱이쇼, 실버아이TV판 ‘라디오스타’

실버아이TV가 동후X향기의 속 보이는 방송 “베짱이쇼”를 런칭했다.
 
실버아이TV는 가수 동후와 향기가 MC로 나선 라이브 토크쇼 ‘베짱이쇼’를 통해 “베스트로 인생을 짱 멋있게” 살고 있는 게스트를 초대해 삶의 가치와 의미를 되새겨보는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베짱이쇼’는 현재 왕성히 활동하는 가수, 배우들은 물론 왕성한 활동을 했지만 잊혀진 과거 화제의 주인공들을 초대해 시청자들에게 추억을 소환시키며, 시니어 방송인들에 대한 관심을 확장하고자 기획됐다.
 
가수들은 물론이고, 각 분야에서 묵묵히 활동하고 있는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인생과 가치관에 관해 이야기하고, 라이브로 그들의 인생 곡도 들으며 음식, 여행, 가족 등 대표적인 인생 키워드 이야기를 담담하게 풀어나갈 예정이다.
 
▲12회 게스트 '소명'
실버아이TV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 공개 후, 실버아이TV 방송에서 만나는 ‘베짱이쇼’는 그동안 서지오, 우연이, 최시라, 박진도, 최영철, 현당, 소명 등 게스트들을 거치며 스토리와 음악이 있는 감성 토크쇼로 거듭나고 있다.
 
‘베짱이쇼’ MC를 맡은 가수 동후와 향기의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진행이 시니어층에서 인기 비결로 한몫하고 있다.
 
동후는 “‘베짱이쇼’는 실버아이TV판 ‘라디오스타’다”라며 “방송 시작할 때 ‘베스트로 인생을 짱 멋있게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쇼’라고 인사를 한다.
 
출연자의 지금까지 인생의 희로애락, 삶을 얘기할 기회의 장이 바로 ‘베짱이쇼’라는 것.
 
또한 “가수들이 신곡 소개는 많이 하는데 정작 그 가수가 지금까지 어떤 삶을 살았고, 또 어떤 음악을 해왔고, 지금 현재는 어떻게 살고 있는지 얘기할 기회가 많지 않다.”라고 밝히며 베짱이쇼가 그것을 대신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짱이쇼’에 출연자는 정해져 있지 않다. 가수, 배우, 댄스전문가 등 다양한 분야의 장인들 및 시니어들이 보고 싶은 스타들을 초대해 타 방송에서 보여지지 않은 그들 삶의 이면에 이야기하고 또한 그들의 전하는 건강, 취미생활, 봉사활동 등 인생의 베스트 여정을 담을 계획이다.
 
한편 ‘베짱이쇼’는 실버아이TV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월요일 오후 8시에 만날 수 있으며, 실버아이 TV방송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silverinews 안승예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