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숙행-혜진이-임준혁, OST ‘잔인한 사랑’ 인기리 순항

기사승인 2022.05.17  12:21:44

공유
default_news_ad2

- - 웹드 ‘바람의 유혹’ OST 타이틀곡 ‘잔인한 사랑’ SBS Fill '더트롯쇼' 공개

‘미스트롯’ 숙행, 혜진이, 개그맨 임준혁이 웹드라마 ‘바람의 유혹’ OST로 뭉쳤다.
 
‘미스트롯’ 출신 숙행과 혜진이, 개그맨 임준혁이 웃음기를 빼고 래퍼로 참여한 웹드라마 ‘바람의 유혹’ OST Part 1 타이틀곡 ‘잔인한 사랑’이 발매와 동시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숙행-혜진이-임준혁 세 사람의 트리오 결성은 트롯계에 신선한 이슈를 불러일으켜 최근 각종 무대와 방송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SBS Fill, SBS MTV '더트롯쇼'를 통해 '잔인한 사랑'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그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무대의 조합으로 대중들과 트로트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잔인한 사랑’은 사랑, 이별, 아픔을 노래한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요즘 다시 유행하는 싸이월드 시대의 도토리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곡이다.
 
‘바람의 유혹’의 음악감독 및 OST 프로듀서 유레카(EuReKa)는 차세대 트로트 퀸 ‘혜진이’의 정규 앨범과 진해성 ‘아버지의 한가락’, 송가인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김다현 ‘꽃처녀’. 숙행 ‘가시리’ 및 각종 드라마 OST 프로듀서로 참여한 실력파 뮤지션으로 타이틀 곡 ‘잔인한 사랑’의 곡 완성도를 높였다.
 
보컬로 참여한 숙행은 ‘미스트롯’에서 파워보컬 수식어를 얻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최근 ‘딱이야’라는 신곡을 통해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로 숙행 표 댄스 트롯을 선보이고 있다.
 
앞서 다방면으로 어떠한 장르든 소화를 해내는 숙행이 KBS2 드라마 ‘빨강 구두’ OST ‘겨울밤’과 용감한 형제들의 지원사격을 받은 앨범 ‘Why Not?’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한 만큼 이번 ‘트롯 디바’ 프로젝트의 ‘딱이야’를 통해 환상적인 댄스 트롯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숙행-혜진이-임준혁의 웹드라마 ‘바람의 유혹’ OST Part 1 타이틀곡 ‘잔인한 사랑’은 SBS Fill, SBS MTV '더트롯쇼'를 통해 라이브로 선보인다.
 
 

silverinews 안승예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