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시니어모델 이의숙, ’유니버셜모델협회‘ 8월의 아름다운 모델로 선정

기사승인 2022.09.13  14:31:55

공유
default_news_ad2

- 유니버셜모델협회 한부모가정돕기 자선패션쇼 개최

 
[사진=유니버셜모델협회 주최로 지난 8월31일 하남 복합문화공간 더릿(The Lit)에서 한부모가정 삶의 질 개선을 위한 기부 패션쇼가 개최된 가운데, 시니어 모델 이의숙이 카메라감독들이 뽑은 8월의 모델로 선정됐다.]
시니어모델 이의숙이 유니버셜모델협회 자선 패션쇼에서 8월의 모델로 선정됐다.,
 
유니버셜모델협회(회장 김수정)는 지난 8월 31일 하남 복합문화공간 더릿(The Lit)에서 한부모가정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한 기부 패션쇼를 실버아이TV 방송중계를 통해 진행했다.
 
한부모가정돕기 패션쇼는 경제적, 사회적으로 고립된 한부모가정을 지원해 경제적 자립과 기부문화정착을 위한 취지 아래, 지난 3월부터 올해 12월까지 정기 패션쇼를 통해 기부 행사를 펼치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이날 6회를 맞이한 한부모가정돕기 패션쇼에서 이의숙 시니어 모델이 카메라감독이 뽑은 이달의 모델로 선정돼 행사의 특별함을 더했다.
 
[사진='유니버셜협회' 이의숙 시니어모델]
이의숙 모델은 ”젊은 모델들이 많이 있어서 내가 받을거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다."라며 ”내 이름을 호명하는데 아닌 줄 알았다. 사회자가 다시 한번 부르는데 너무 깜짝 놀랐다. 너무 영광스럽고 한동안 여운이 멈추지 않았다. 내 인생에서 영광스러운 일이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시니어대표 모델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의숙은 첫 데뷔 시절 부터 휴식기를 거쳐 다시 무대에 오르기 까지의 여정을 떠올렸다, ”22살 때 주변의 권유로 화장품 모델로 데뷔하게 됐다. 결혼과 동시에 휴식기를 가지고 우연한 기회에 강남 그랜드백화점 주부패션모델에 지원하게 됐다. 900명 지원자 중에 30명 순위 안에 올랐다.“라고 다시 시작하게 된 경위를 말했다.
 
[사진='유니버셜협회' 이의숙 시니어모델]
이후 이의숙의 모델에 대한 열정은 빛을 더해 2014년 미즈실버코리아 시니어모델 미인경연대회에서 본상 6명 안에 들어 까멜리아 핑크상을 수상했다. 또한 슈퍼광고모델 시니어부분 특별상을 수상한 이후 여러 군데에서 시니어 모델상을 수상했다.
 
이의숙의 모델활동은 방송 출연제의로 이어져 MBN ’피부노화의 비밀‘, SBS’좋은아침‘, MBC’오늘저녁‘ 등 교양프로그램을 비롯해 ’황금연못‘ 토크쇼’, 매거진 bnt화보 등 대표 동안 미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어릴떄부터 연예인하라는 소리를 많이들었다, 시대를 잘못 태어났다는 소리를 듣기도 했다,“는 이의숙은 타고난 모델이자 예술인임을 드러냈다.
 
한편 유니버셜협회 패션쇼 기부행사에는 시니어모델 85여 명을 비롯해 실버아이TV 이재원대표 등 각계각층 셀럽들과 관계자들이 참석해 행사 취지의 의미를 더했다.
 
 
 

silverinews 안승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