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유니버셜모델협회, 제7회 한부모가정돕기 패션쇼 "기부문화 정착위해 앞장서겠다."

기사승인 2022.10.05  10:36:58

공유
default_news_ad2

- 한부모가정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한 기부 패션쇼 개최

[사진=유니버셜모델협회]

유니버셜모델협회에서 제7회 한부모가정돕기 자선패션쇼를 개최했다.

유니버셜모델협회(회장 김수정)는 지난 9월 29일 오후 하남 복합문화공간 더릿(The Lit)에서 한부모가정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한 기부 패션쇼를 진행했다.

제7회 한부모가정돕기 패션쇼는 경제적, 사회적으로 고립된 한부모가정을 지원해 경제적 자립과 기부문화정착을 위한 취지 아래, 지난 3월부터 올해 12월까지 정기 패션쇼를 통해 기부 행사를 펼치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앞서 8월 진행된 기부 행사에서 모여진 후원금과 물품을 기부 증정식에서 대화제약 우아한 메가바이오시크릿 30개(150만원 상당), 네고팩 200만원 등 총 350만원 상당의 현금과 물품이 하남시 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됐다.

이날 한부모가정돕기 패션쇼 기부 행사에는 애플라인드 후원으로 골프, 요가, 스포츠웨어 컨셉 아래 90여 명의 시니어모델들이 런웨이 무대에 올라 기부 축제의 장을 펼쳤다.

애플라인드 김윤수 대표-유니버셜모델협회 김수정 회장-배우 최준용 [사진=유니버셜모델협회]
미시즈모델 한아름 [사진=유니버셜협회]
미시즈모델 권정원 [사진=유니버셜모델협회]

이번 쇼에는 애플라인드 김윤수 대표, 배우 최준용, 네고팩(주) 이보영 대표, (주)나야넷 구영모 대표, 실버아이TV 이재원 대표 등 각계각층 셀럽들과 관계자들이 참석해 행사 취지의 의미를 더했다.

유니버셜모델협회 김수정 회장은 “취약계층인 미혼 한부모가정을 돕고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기부문화에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유니버셜협회 미시즈와 시니어 모델들에게 무대에 설 기회를 제공하고, 함께 뜻을 같이하는 분들과 기부 문화를 정착시키고 싶다.”고 말했다.

유니버셜협회가 주최하는 한부모가정돕기 패션쇼는 매월 다양한 콘셉트의 패션쇼로 올해 12월 까지 진행한다.

 

 
 

silverinews 안승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