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양주시, 트로트 가수 ‘마이진’ 홍보대사 신규 위촉

기사승인 2024.02.14  15:53:22

공유
default_news_ad2
윤창철 양주시의회의장-홍보대사 마이진-강수현 양주시장

경기 양주시는 14일 트로트 가수 마이진을 양주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된 위촉식에는 강수현 시장을 비롯해 윤창철 양주시의장, 박성남 부시장, 김영준 홍보정책담당관 및 관계 직원 등 10명이 참석했다.

이날 위촉식은 강수현 시장을 비롯해 윤창철 양주시의회 의장, 박성남 부시장, 김영준 홍보정책담당관 및 관계 직원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패 및 기념품 전달, ▲기념 촬영, ▲환담 순으로 진행됐다.

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가수 마이진은 2008년 독도 가요제 대상과 2010년 향토 가요제 금상을 받은 이후 2013년 디지털 싱글앨범 ‘짝사랑 하나봐’로 정식 데뷔했다.

최근에는 MBN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다음 달 열리는 트롯 한일전에 출연하는 트로트 국가대표로 선발되기도 했다.

강 시장은 “홍보대사 역할을 맡은 마이진씨는 이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로트 가수”라며 “앞으로 다양한 시정 홍보활동에 적극 참여해 양주시의 멋과 흥을 널리 알려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이진 시 홍보대사는 “뜻깊은 자리에 위촉해 주신 양주시에 감사드린다. 홍보대사로 함께하는 동안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 홍보 등 양주시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양주시는 이날 위촉된 홍보대사 가수 마이진 외에도 설운도·정하나·임성(가수), 이수지·김병만·양상국(개그우먼), 이원종(배우), 김은중(U-20 국가대표팀 감독), 별산(양주시 SNS 홍보 캐릭터) 등과 함께 양주시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안승희 기자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