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임영웅, 5월 종합선물세트 선사 “정규앨범 발매 및 전국투어 콘서트”

기사승인 2022.04.29  11:00:39

공유
default_news_ad2

- - 5월 2일 첫 정규앨범 발매, 5월 6일 고양을 시작으로 콘서트 개최

[사진제공: 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정규앨범 발매 및 전국투어 콘서트로 5월 종합선물 세트를 선사한다.
 
임영웅은 오는 5월 2일 데뷔 이후 첫 정규앨범 발매 및 5월 6일 고양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 포문을 연다.
 
앞서 정규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베일에 싸인 듯한 ‘아임 히어로(IM HERO)' 임영웅의 뒷모습 티저 이미지와 콘서트 일정이 함께 공개된 바 있다.
 
팬들의 기다림과 임영웅의 독보적인 팬데믹을 입증하듯 지난 1일 아임 히어로(IM HERO)' 앨범 구매 예약 온라인 사이트는 몇 초 만에 매진 및 서버가 다운되었으며, 지난 7일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팅 또한 치열한 경쟁으로 오픈과 동시에 마감되며 저력을 입증했다.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임영웅이 지난 26일 정규앨범 트랙 리스를 공개하며 그동안 철저히 비밀에 부쳤던 앨범 작업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track 01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필두로 ‘무지개’, ‘손이 참 곱던 그대’, ‘우리들의 블루스’, ‘아버지’, ‘사랑역’, ‘보금자리’ 사랑해요 그대를‘, ’사랑해 진짜‘, ’연애편지‘, ’인생찬가‘ 총 12곡이 수록되어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타이틀에서 보여지듯 사랑, 가족, 인생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임영웅표 음색과 감성으로 어우러질 음원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다.
 
또한 '아임 히어로' 앨범에 참여한 작사, 작곡, 편곡자로 이적, 자전거 탄 풍경의 송봉주, 설운도, 박상철, 딕펑스 김현우, 윤명선 등이 이름을 올려 다채로운 색깔의 음원을 예상케 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임영웅의 정규앨범과 정규투어 콘서트 티켓이 5월 ‘어버이날’ 특급 효자 선물로 등극하고 있다. 실제로 “부모님께 ‘어버이날’ 선물로 임영웅의 앨범을 예약했다.”, “어머니께서 임영웅 팬이라 콘서트 티켓을 예매하려다 실패했다.”라는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는 것.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번 콘서트 소식과 함께 팬들의 열기는 더 뜨거워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5월에 시작되는 임영웅 첫 번째 선물 정규앨범 ‘아임 히어로’는 오는 2일 발매되며, 두 번째 선물 전국투어콘서트는 오는 6일 고양을 시작으로 20일 창원 이어 광주, 대전, 인천, 대구 등 대장정을 펼친다.
 
 

silverinews 안승예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