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제3회 구리농수산물사랑축제 개최

기사승인 2017.10.08  14:56:36

공유
default_news_ad2

제3회 구리농수산물사랑축제 개최

구리농수산물공사가 주최하고 농수산물 사랑축제 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2017. 제3회 구리농수산물사랑축제'가 오는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3번째로 개최되는 구리농수산물 사랑축제는 서울과 수도권 동북부 지방자치단체와 자매결연지, 우수 출하자, 유통인이 한자리에 모여 펼치는 고객사은 잔치로 농수산물의 판매 활성화와 도매시장으로 인해 불편을 끼친 지역사회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이에 따라 공사는 축제기간동안 농수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특가판매부스를 설치할 예정이며 활어회, 회무침, 전어구이 등 도매시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를 착한 가격에 선보이고,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활어 잡기, 농수산물 경매체험과 낚시대회, 시식회 등을 통하여 재미와 즐거움 그리고 좋은 추억을 간직하여 우리 농수산물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갖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개막축하공연으로 허참, 박혜신이 진행하고 김연자, 조승구, 추가열, 우연이, 윙크, 진시몬, 강민주, 강소리, 서인아, 선경, 김유나 등이 출연하는 베스트 가요쇼 공개방송과 아나운서 김병찬이 진행하고 가수 김지애, 심신, 문연주, 지나유의 축하공연과 예선을 통과한 12인의 아마추어 참가자들의 경연이 구리도매시장 시민가요제 등을 통하여 일상의 피곤함과 스트레스를 모두 해소할 수 있는 흥 겹고 즐거운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아울러 축제기간에는 경기 동, 북부 7개 지자체와 자매결연도시, 우수 출하 지역 등의 지역특산물과 봉사단체가 운영하는 먹거리 부스를 통하여 다양한 음식을 저렴하게 판매함으로서 친구와 이웃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silverinews 편집부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