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실력있는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콘테스트M” 우승자는 누구?

기사승인 2020.12.29  10:51:16

공유
default_news_ad2

- - 본선 12월 31일(목) 저녁 9시, 실버아이TV를 통해 방송

[▲콘테스트M 최종 본선 무대]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가(회장 김원용) 주최하고 실버아이TV(대표 : 이재원)가 주관한 실력있는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콘테스트M”이 드디어 본선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결정한다.
 
실력은 있음에도 무명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실력자들을 발굴해 정식가수로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는 ‘콘테스트M’은 지난 9월 참가자 공고를 낸 후 170여팀이 참가하여 예심과 1차, 2차 예선을 거쳐 마지막 본선을 치룬다.
 
이 프로젝트는 장르, 남녀노소 구분없이 순수한 실력만으로 평가를 진행하였으며, 예심부터 타 방송사의 다양한 오디션에 참가했던 쟁쟁한 실력을 갖춘 실력자들이 대거 참여했을 뿐 아니라, 개그맨, 노래강사, 주부 등 다양한 분야의 직업을 가지고 있는 참가자들로 이루어져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 본선무대는 최종 선정된 10팀이 경쟁을 펼쳐 대상 1팀, 금상1팀, 은상1팀과 동상팀을 가려낸다.
 
또한 행사 주최인 (사)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는 본선에 참여한 전체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음반취입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콘테스트M’은 (사)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의 미분배보상금을 지원받아 실버아이TV가 방송으로 제작했다. 실버아이TV는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와 중소PP발전협의회 소속 PP사중 송출을 희망하는 중소PP사를 접수받아 총 15개 PP사에게 1년간 무료로 방영권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의 주최인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 회장 김원용은 ‘실버아이TV와 함께 코로나19로 고통받는 뮤지션들에게 무대기회를 제공하고 음악활동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실력있는 뮤지션을 대거 발굴하여 국내 음악계가 더욱 풍성해질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실버아이TV 이재원대표는 ‘남녀노소, 장르와 상관없이 실력있는 뮤지션들에게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뮤지션들의 도전하는 모습을 담은 좋은 콘텐츠를 확보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향후 수상자들이 방송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 행사를 계속 이어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콘테스트M’ 마지막 결선은 12월 31일(목) 저녁 9시에 실버아이TV를 통해 방송된다.
 
 

silverinews 신호철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