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은평구치매안심센터, 건강한 은평구민 프로젝트 ‘입고 걷고 GOGO 은평’ 진행

기사승인 2021.02.03  16:15:27

공유
default_news_ad2

- - 걷기대회와 캠페인 통해 지역주민과 치매 어르신의 정서적 교류 확대

 
은평구치매안심센터는 올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입고 걷고 GOGO 은평’ 특화사업을 진행한다.
 
이번 사업은 지역주민을 모집하여 치매안심센터의 문구가 적힌 홍보용품인 조끼를 착용하고 지역 내 다양한 장소에서 걷기 활동을 통해 진행되며, 걷기 대회와 캠페인 개최를 통해 지역주민과 치매 어르신이 함께 걸으며 정서적 교류를 확대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걷기에 관심이 있는 주민들의 일상과 치매에 대한 인식개선을 접목시켜 일상생활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 이 사업의 가장 큰 특징이다.
 
참여자들에게는 치매에 대한 기본 교육 및 만보기 제공과 인바디 무료 측정, 우수활동자 포상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입고 걷고 GOGO 은평’은 2월부터 은평구치매안심센터 홈페이지, 동주민센터, 복지관, 경로당 등 유관기관에 참여자 모집을 위한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은평구치매안심센터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지역주민의 건강증진과 더불어 치매 예방과 중요성을 홍보하여 지역 내 치매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도모하고자 한다”며 “많은 주민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업 참여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치매안심센터(☎02-388-8233)로 문의하면 된다.
 
 

silverinews 박승범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