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고양시, 가정의 달 맞아 ‘마음(心’)과 마을(村)을 잇다’ 행사 진행

기사승인 2021.05.06  10:37:53

공유
default_news_ad2

- - '가족 그림 그리기', '우리 食口 밥 한 끼' 등 활동 통해 가족의 소중함 확인

[▲'가정의 달' 행사 홍보물]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진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정 내에서 가족 모두가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
 
코로나19 방역 기준을 준수하고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고자 온라인 공모전 행사와 더불어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캠페인 ‘마음(心)과 마을(村)을 잇다’를 진행하며  ‘몸은 멀리, 마음은 가까이’라는 의미를 담아 실시한다. 행사는 5월 3일(월)부터 5월 21일(금)까지 고양시 거주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가족 그림 그리기」 공모전은 ‘코로나가 끝나면 우리 가족이 해보고 싶은 활동’이라는 주제로 가족이 함께 그린 그림과 내용을 보내주면 신청되며, 「우리 食口 밥 한 끼」 공모전은 선착순 사전접수를 통해 신청된 가족에게 밀키트를 제공하며, 가족이 함께 하는 요리활동과 맛있는 한 끼 식사 후기를 사진·영상과 글로 남겨 본 기관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게시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공모전에 참여한 작품과 활동 후기 심사는 지역주민의 공개투표를 통해 선정할 계획이며, 선정된 가족에게는 푸짐한 상품과 선물이 제공된다.
 
공모전 신청 방법은 홍보물에 기재된 QR 코드로 접속하여 희망 공모전 분야에 신청하면 된다. 행사에 참여하는 가족들이 화합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확인하고, 건강한 가족문화 확산을 돕고자 함으로 지역주민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
 
2021년 5월 가정의 달 ‘마음(心’)과 마을(村)을 잇다’ 프로젝트 관련하여 자세한 문의는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맞춤복지부 서비스제공과(031-839-6000)로 하면 된다.
 
 

silverinews 김선혜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