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2021년 트로트계의 기대주 TOP 10 - (9) 최대성

기사승인 2021.01.27  10:53:13

공유
default_news_ad2

- - 성대 미남 최대성

▶ 신축년 소띠 해가 시작되었다. 해는 바뀌었지만 트로트의 열풍은 올해도 지속될 것이라는 예상이다. 트로트 가수들을 오랜 시간 만나온 필자는 <2021년 기대주 TOP10>이라는 타이틀로 올 한 해의 트로트계를 이끌어갈 기대주 열 명을 소개하고자 한다.
 
 
가슴으로 흘리는 눈물이란 이런 것일까?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1승을 거머쥔 최대성이 흘렸던 눈물은 수많은 고난을 이겨내 온 뜨겁고 값진 눈물이었다.
 
1승을 올리고 눈물을 흘렸던 최대성은 지난 1월 13일(수) 방송에서 마지막 5승 달성을 이루며 눈물보다는 함박웃음을 지었다. 그동안 도와주시고 응원해주신 팬들에게 보답을 했다는 자축의 의미였을 것이며 최대성은 언제나 응원을 아끼지 않는 팬과 함께 하는 가수의 길에 행복을 느낀다. 가수생활을 반대해온 아버지가 이제는 찐팬이 되고, 여기저기서 응원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맞이한 2021년 신축년 새해다. 최대성은 “늘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보답하는 한 해를 만들겠다”는 새해 소망을 밝히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최대성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한다.
 
국내 최고의 창작가요제인 현인가요제를 비롯해 고복수 가요제, 박달가요제, 콘테스트M 등에서 수상자로 호명되며 일찌감치 기대주로 손꼽힌 최대성은 가수뿐 아니라 자신의 재능을 알아주며 불러주는 수많은 영역에서 활약 중이다. 노래뿐 아니라 단편 영화에서 단역 배우, 광고모델까지 분야를 넓히며 활동하는 젊은 친구의 패기를 가까이서 바라볼 수 있기에 가요팬들이나 최대성의 팬들은 행복할 것이다.
 
 

silverinews 허길우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