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헬로트로트에서 확실한 엔터테이너임을 입증, 지난해 발표한 ‘서방님’이 뜨거운 화제
![]() |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로 헬로트로트에서 화제가 되었던 괴물 트로트 신인 ‘장혜리’ 의 열풍이 뜨겁다.
비주얼과 실력을 두루 갖추며 일찌감치 독보적인 참가자로 이목을 집중시킨 장혜리는 중학교 시절부터 게임방송 MC로 활약한 경력자다.
연기를 꿈꾸던 중 걸스데이 멤버로 영입되어 활동하던 장혜리는 자신에게 맞는 음악 스타일을 찾아 걸밴드 ‘비밥’에서 베이스기타를 맡아 음악 활동을 했고, 버스킹 공연 등을 통해 탄탄하게 음악성을 키워왔다. 이후 잠시 음악 활동을 쉬고 있는 사이, 그녀의 공연 모습이 담긴 영상이 중국에서 380만 팔로우를 기록하며 한류스타로서 사랑을 받기도 했다.
새로운 소속사 빅대디 엔터테인먼트에 영입되면서 트로트 경연에 도전하게 된 장혜리는 트로트 창법과 무대 퍼포먼스까지 만반의 준비를 해 헬로트로트 무대에 섰고, 수많은 감독과 코치들에게 그 실력을 인정받으며 섹시하면서도 감동 있는 무대를 선사한 장혜리는 지난해 발표한 발랄한 댄스트로트 <서방님>을 통해 전국 남성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또한 원래의 꿈인 연기자에 도전하기 위한 공부도 늦추지 않고 있는 괴물 장혜리! 대한민국 연예계의 가장 핫한 엔터테이너로 성장해가는 것을 지켜봐야겠다.
silverinews 허난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