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정준호 닮은 꼴’ 하동근 쭉쭉 성장中

기사승인 2021.02.15  15:22:34

공유
default_news_ad2

- - 방송 패널 출연 및 광고에서도 활약

 
‘정준호 닮은 꼴’ 이라는 수식이 붙는 미남 트로트 기대주 하동근의 성장이 놀랍다. 
 
우선, 그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트롯오빠'가 구독자 3만1천명, 누적 조회수 400만뷰를 기록할 만큼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그가 주축이 되어 활동 중인 미스터 트롯 동료들과의 프로젝트 팀 MT5의 활약도 심상치 않다. 
 
여기에 지난해 발표한 신곡 ‘꿀 맛이야’가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음원 챠트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으니 하동근의 미래에 기대를 걸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경남 남해의 공장에서 일하는 직장인으로서 꿈을 이루기 위한 인내의 과정을 버텨온 그의 스토리는 많은 시청자들의 가슴에 각인되었고, 이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좀 더 가까이 팬들을 만나려는 노력이 결실을 맺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패기 넘치고 지칠 줄 모르는 열정은 방송 프로그램의 패널로 이어졌고, 여러 편의 광고에서도 그의 얼굴을 볼 수 있게 되었다. 
 
함께 MT5 (정승제, 정호, 성빈, 김민형, 하동근) 라는 프로젝트 팀을 만들어 코로나19시대를 이겨내자는 파이팅 넘치는 응원의 노래 ‘코로나 이겨낼 거야’를 발표해서 다시 한 번 각광을 받았고, 그들과 함께 하는 유튜브 채널 코너 ‘주간트롯돌’도 많은 기대 속에서 그들의 넘치는 끼로 보는 이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방송 출연만 하면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내리는 하동근!어려운 환경 속에서 꿈을 이룬 아름다운 과정이 주는 감동과 함께 그가 앞으로 만들어갈 음악과 꿈의 세계는 늘 행복과 즐거움이 가득 차 있을 것 같다.
 
 

silverinews 허길우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